진매트릭스, 성감염 다중진단 제품 유럽 CE 인증 획득 > News

본문 바로가기
Search

News 목록

Media Reports | 진매트릭스, 성감염 다중진단 제품 유럽 CE 인증 획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13 조회2,618회 댓글0건

본문

원본보기 

멀티플렉스 분자진단 원천기술 C-TAG을 보유하고 있는 진매트릭스는 자사의 원천기술을 이용한 성매개감염증 동시다중 분자진단 제품인 ‘네오플렉스 STI-7(Neoplex STI-7 Detection kit)’이 유럽 CE 인증(리스트 B)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CE 인증 획득은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TUV SUD(티유브이슈드)를 통해 진행됐으며, 기술문서 및 현장실사를 통해 전반적인 생산시스템이 유럽규격에 적합함을 확인하는 동시에 네오플렉스 STI-7의 품질이 입증된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성매개감염증은 전 세계적으로 매년 3억5700만 명의 신규 환자가 발생하고, 연 평균 8.3%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높은 중복감염 비율과 발병 원인균별 맞춤 치료의 필요성 때문에 다중진단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진매트릭스는 ‘STI-7’은 네오플렉스 시리즈 중 하나로, 성매개감염 원인균 7종을 한 번의 검사로 일괄 분석할 수 있어 검사 효율성이 높고, 처리 시간도 줄였다고 강조했다.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13일부터 시작되는 국제의료기기전시회 MEDICA에서 최근 유럽등록된 자동분석소프트웨어인 네오플렉스 뷰어(Neoplex Viewer)와 함께 소개된다. 

김수옥 진매트릭스 대표는 “이번 CE 인증을 시작으로, 오는 2019년까지 호흡기, 소화기, 지카·뎅기·황열 바이러스 등 다양한 네오플렉스 제품군의 국내외 인허가 및 출시를 통해 단계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8 © Genematrix Inc.,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s 2018 ⓒ Genematrix. co.ltd., All rights reserved.